Home > 교육원 소개 > 아바드리더시스템 > 설명, 교육 목적

아바드리더시스템 설명

 

 

아바드리더시스템은 '섬기다'라는 뜻을 가진 히브리어 '아바드(아바드)'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하나님을 바르게 섬기게 함으로써 교회를 위하고 주의 종을 위하는 용사를 만드는 교육 시스템입니다.

 

"가장 큰 용사는 사모입니다."
"가장 힘을 주는 용사는 부교역자입니다."
"가장 충성된 용사는 성도입니다."

 

용사가 교회를 섬기면 교회는 부흥하게 되고, 주의 종은 힘이 있게 되며, 성도는 성공하게 됩니다.
용사가 가정을 섬기면 남편이 세워지고, 아내가 힘이 있게 되며, 자녀가 성공하게 됩니다.

 

본 시스템은 성전 중심이었던 다윗의 신앙을 따라 말씀 중심, 기도 중심으로 훈련시키며, 이를 통해 우리가 만나게 되는 인생의 쓴물을 달게 변화시키는 해답을 찾게 합니다.

 

섬기는 자가 리더가 되는 아바드리더시스템, 대단한 하나님을 섬기는 우리는 잘될 수밖에 없습니다.
* 영상을 더블 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교육 목적

아바드리더시스템의 교육 목적은 ‘가르쳐 지키게 하라’는 것입니다.

 

"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마 28:20)"

 

아바드리더시스템은 예수님의 마지막 지상 명령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가르침 받은 대로 지켜 행하게 함으로써 마침내 교회가 잘되고 가정이 잘되어 약속하신 복을 넘치도록 받아 누리게 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는 일이 힘들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난 없는 대가는 없습니다. 내 생각, 내 뜻대로 하면 우리가 만나게 되는 인생의 쓴물을 달게 변화시킬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눈으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나를 판단하소서!"라고 고백한 다윗이 부하고 존귀하다가 주님 앞에 설 수 있었던 것은 하나님께서 분부한 모든 것을 지켜 행하였기 때문입니다.

 

아바드리더시스템의 교육 목적은 하나님과의 관계, 그리고 사람과의 관계를 바르게 가르쳐 지키게 하는 것입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믿는 자의 도리, 즉 부모의 도리, 자녀의 도리, 남편의 도리, 아내의 도리, 주의 종의 도리, 성도의 도리, 상관의 도리 등을 가르쳐 지키게 합니다. 이렇게 믿는 자의 도리를 다할 때,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우리의 예배는 성공하게 되고 우리의 인생 또한 성공하게 됩니다.